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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물품구매 및 용역계약 운영실태 부분감사 일정 및 감사정보ㆍ의견수렴
    • 등록자명 : 관리자
    • 조회수 : 2,630
    • 등록일자 : 2004.03.16
  • 물품구매 및 용역계약 운영실태 부분감사 일정 및

    감사정보 · 의견 수렴

    환경부 감사관실에서는 국민이 참여하는 열린감사를 실시하여 신뢰받는 환경행정을  구현하고자 소속기관에 대한 물품구매 및 용역계약 운영실태 부분감사 일정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감사를 실시하게 되는 아래 소속기관에 대하여 감사정보 사항을 사전에 수집․파악하고 있으니 피 감사기관의 부당한 업무처리 사례 등 많은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개요

    ㆍ감사대상기관 : 국립환경연구원, 한강유역환경청, 낙동강유역환경청,금강유역환경청, 영산강유역환경청, 경인지방환경청, 원주지방환경청, 전주지방환경청

    ㆍ 감사기간 : 2004. 3. 25 ~ 4. 1(6일간)

    ㆍ 감사범위 : 2003년 이후 물품구매 및 용역계약을 실시한 회계 업무전반

    ㆍ 감사종류 : 부분감사


    □  감사대상업무   

    ㆍ 특정업체, 특정물품 구매․계약여부

    ㆍ 500만원이상의 물품구매시 전자입찰제 및 청렴서약제 도입․시행여부

    ㆍ 원가계산에 의한 예정가격작성준칙 준수여부

    ㆍ학술연구용역비 중 인건비와 경비 산출시 매년 고시되는 기준단가 적용 여부 등

           

    □  제출내용 : 민원이나 부당한 업무처리, 업무개선 사항 등 감사에 필요한 정보 사항

       ※ 의견을 제출하신 분에 대한 신분은 보장하고 있으니 가능한 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주시고 실명 및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여 무기명으로 제보를 해 주시는 사항에 대해서도 감사에 참고자료로 활용 할 계획입니다.

    □  제출기한 : 2004. 3. 26 까지


    □  제출방법 : 인터넷, 전화, FAX 또는 우편을 이용


    □ 제출처 : 환경부 감사담당관실

                   - 이메일 : yeom413@me. go. kr

                      (보내시는 분의 이메일 주소 명시)

                   - 전화 : 02) 2110- 6535~7

                   - FAX : 02) 504- 9203

                     - 우편 :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1 정부과천청사 5동

                                   (우편번호 : 427-7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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