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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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용역입찰 사전예고(환경부 이미지조사 및 중장기 종합홍보계획 수립용역)
  • 등록자명
    한경동
  • 부서명
    총무과
  • 조회수
    5,427
  • 등록일자
    2007-02-22
1. 사업명 : 환경부 이미지조사 및 중장기 종합홍보계획 수립용역
2.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3. 기초가격 :70백만원(부가세 포함)
4. 계약방식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기술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 비중으로 평가하여 고득점순으로 협상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조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중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자

       - 조사연구와 홍보컨설팅 업무의 동시추진이 가능한 종합홍보대행업체로서, 최근 3년간 중앙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 정부산하기관 및 국․공립연구기관에서 규모가 1억원 이상인 홍보업무를 대행한 경험이 있는 업체      

       - 단,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입찰 등의 절차에 참여할 수 있으나, 양자가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 합의계약서를 제안서 제출시 필히 포함

6. 주요 과업내용 

  ○ 환경부 이미지조사 및 중점 정책홍보 진단

   - 대국민/내부 직원/PCRM 정책고객 설문조사 및 전문가 심층인터뷰 

    - 환경부 주요 정책과제 인식도 조사

    - 미디어분석/해외사례 조사 분석 평가

 ○ 환경부 통합이미지 설정 및 정책 브랜딩

    - 환경부하면 떠오를 수 있는 홍보컨셉 개발 및 홍보 방안 마련

    - 환경부 주요 정책홍보 진단 및 정책 브랜딩 홍보방안 마련

  ○ 홍보계획 수립시 가이드라인 역할을 수행할  중장기적 홍보전략 수립

    - 환경부 및 환경정책과 관련한 상황분석 및 분야별 정량 또는 정성 평가 시행  

    - 환경부 단일 컨셉아래, 사업의 성격 및 홍보의 시급성 등을 고려한 단계별, 연도별 환경부 중점 정책홍보사업 선정

    - 홍보과제 및 홍보 전략방향, 수요자중심 핵심 메시지 및 홍보실행 프로그램 제시

    - 홍보매체 발굴, 사업특성별․타켓별 적정한 홍보수단 선정 등 체계적인 정책홍보 계획 수립 ․

  ○ PCRM 활용계획 및 홍보계획

    - PCRM 운영 진단 및 분석에 따른 분류기준 설정

    - 효과적인 PCRM 운영방안에 대한 컨설팅

  ○ 주요 정책별 홍보활동 평가시스템 마련

   - 주요 정책에 대한 홍보활동 분석 및 평가

   - 주요 환경정책 홍보활동 성과측정 지표 및 시스템 마련

7. 입찰공고 예정일 : 2007년 2월말 또는 3월초순

8. 담당사무관 : 환경부 청책홍보담당관실 곽미숙(02-2110-7972)
※ 본 사전예고는 입찰공고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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