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텐츠 화면 알림마당 공지·공고 공지 알림마당 공지·공고 전체 공지 공고 채용공고 보도·해명자료 전체 보도자료 해명자료 홍보자료 영상자료 그림자료 알림마당 공지·공고 전체 공지 공고 채용공고 보도·해명자료 전체 보도자료 해명자료 홍보자료 영상자료 그림자료 공지 게시물 조회 원주지방환경청 화학물질관리과 기간제근로자(사무보조원) 채용 일정 변경 알림 등록자명 : 이재오 조회수 : 3,375 등록일자 : 2018.01.22 담당부서 : 화학물질관리과 원주지방환경청 공고 제2018-3호와 관련하여,화학물질관리과 기간제근로자(사무보조원) 채용 일정이 붙임과 같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끝. 첨부파일 화학물질관리과 기간제 근로자(사무보조원) 채용 일정 변경 알림.hwp (11.5 KB) 바로보기 이전글 원주지방환경청장 표창 후보자 공개검증 다음글 멸종위기 야생생물 변경 현황 및 보관신고 등 행정절차 안내 스크립트 기능이 지원되지 않거나 기능이 제한된 브라우저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