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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해안 석호 생태계 정밀조사(Ⅱ) 연구용역 입찰공고
    • 등록자명 : 강유리
    • 조회수 : 2,958
    • 등록일자 : 2008.05.02
    • 담당부서 : 기획과
  •  

    ◎ 원주지방환경청 공고 제2008 - 19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동해안 석호 생태계 보전 및 복원을 위한 생태계 정밀조사연구 및 관리방안(Ⅱ)

      나. 용역내용

         - 동해안 중점관리 대상 7개 석호의 2차 정밀조사 및 11개 석호의 수질 및 생태계 조사 연구

         - 조사결과를 통한 동해안 석호 수생태계 복원 및 관리방안 제시

       ※ 기타 자세한 용역사항은 제안요청서(원주지방환경청 홈페이지 게재 http://wonju.me.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라. 예 산 액 : 20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계약)


    3. 입찰일정

      가. 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08년 5월 8일(목) 10:30, 원주지방환경청 측정분석과(3층)

      나.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08년 5월 13일(화) 18:00, 원주지방환경청 혁신기획과(3층)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4. 입찰참가자격

      가. 아래에 해당하는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기관ㆍ단체 또는 사업자(컨소시엄 구성 가능)로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

         2) 동해안 석호에 관한 연구실적 및 기술력을 보유하고, 관련 연구에 참여하였거나 연구논문을 작성한 실적이 있는 자

      나. 공고일 현재 관련 연구 또는 조사 등을 목적으로 관계법령에 따라 허가, 신고 등 절차를 필한 연구소, 학회 및 협회 등

      다. 컨소시엄 구성 시 반드시 석호분야 전문가가 과업의 책임연구자가 되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자에 한함)

      마.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서(입찰금액의 5/100이상)

      바. 제안서(사업수행계획서) 15부

      사. 입찰서(소정양식) : 밀봉하여 별도 제출(산출내역서 포함)

        ※ 입찰서(가격제안서)에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하면 제안금액과 산출내역은 일치하여야 함.

      아.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용역이행실적증명서 등)

      자.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신청서류 중 사본 제출 시에는 사본에 “원본과 같음”이라고 명기하고 인감증명상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동 보증금의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입찰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회계예규 2200.04-158-2, 2007.10.12)에 의거 낙찰자 결정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제안서의 배정한도는 당해용역수행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으로 하여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연구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에 입찰하고자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일내에 소정의 적격심사서류 일체를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인장을 지참하고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 구성체는 주관사업자를 포함 2개 업체에 한하며, 각 업체는 타 공동수급 구성체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는 입찰시 사업 책임자(임원급)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제출하여야하며, 우편입찰을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컨소시엄을 새롭게 구성, 기존 컨소시엄의 구성원 변경, 일괄 하청․재하청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합니다.

      사.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아. 본 입찰에 따른 계약체결 및 대가지급 등의 절차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하여 전자적으로 진행하여야 하므로 입찰참가자는 계약 체결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계약체결이 가능하도록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원주지방환경청 홈페이지(http://wonju.me.go.kr)를 참고하시거나 측정분석과(033-760-6492) 및 혁신기획과(033-760-64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8년 5월 2일


                    원 주 지 방 환 경 청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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