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알림마당
  • 공지·공고
  • 전체
전체
게시물 조회
  • 물품구매 전자입찰 공고
    • 등록자명 : 박혜진
    • 조회수 : 2,477
    • 등록일자 : 2006.10.22
    • 담당부서 : 기획과

  • 물품구매 전자입찰 공고

    1. 전자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Beaker 등 110종의 시약ㆍ초자류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 붙임 내역 참조
     다. 납품장소 : 원주지방환경청 측정분석과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2. 전자입찰 일정
     가. 입찰개시 일시 : 2006. 10. 25(수) 10:00
     나. 입찰마감 일시 : 2006. 11. 3(금) 10:00
     다. 개찰 일시 및 장소 : 2006. 11. 3(금)  11:00, 원주지방환경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전자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내용준수를 승낙한 자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는 자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목록
  • 이전글
    추계 체육행사 실시
    다음글
    굴뚝 TMS가 Clean SYS로 다시 태어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   
  •   
  •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