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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민원발급 2단계서비스 개시(1.30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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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자명 : 신명자
- 조회수 : 2,447
- 등록일자 : 2004.01.29
- 담당부서 : 기획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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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9월, 토지대장 등 3종의 민원서류에 이어 주민등록 등 5종의 민원서류에 대한 인터넷 발급 서비스를 1. 30부터 5개 시군구를 대상으로 시범 실시합니다.
○ 서비스 일시 : 2004. 1. 30(금) 09:00
○ 대상민원 : 주민등록등초본, 장애인증명, 농지원부등본, 모자가정증명, 건축물대장 (5종)
○ 대상지역 : 5개 시군구
- 서울 강남구 - 부산 동래구
- 경기 고양시 - 강원 춘천시
- 전북 임실군
○ 서비스 내용
- 전자정부 홈페이지(www.egov.go.kr)에서 민원인이 대상민원을 신청한 후 본인의 PC에서 민원서류를 직접 출력
- 민원서류를 수령한 기관은 전자정부 홈페이지에서 문서확인번호로 민원서류의 진위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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