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친환경 친수문화 만들기 홍보전략 공모전」 수상 발표 |
|
□ 환경부는 “친환경적인 친수 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전략 발굴하고자
“친환경 친수문화 만들기 홍보전략 공모전”을 개최하였습니다.
□ ‘10.12부터 ’11.3.31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총 51팀이 응모하여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등 11팀이 선정 되었습니다.
□ 환경부는 이번 “친환경 친수문화 만들기 홍보전략 공모전”을 통해 제시된
전략들을 관계기관 등에 전파하고 홍보 관련 정책 수립 시 반영할 계획입니다.
< 수상작 >
구분 |
시상내용 |
수상팀 |
홍보전략명 |
대 상 |
환경부장관상 |
인어공주 |
물 만났네! |
최우수상 (2) |
환경부장관상 |
시라노 홍보단 |
우리들의 친환경 선진 친수문화 홍보기 |
인포 마스터 |
함께하는 우리강 리버스 |
||
우 수 상 (3) |
환경부장관상 |
낙동강 오리알 |
Mass Social Media를 활용한 친환경 친수문화 홍보 |
On Sun |
우리강 여권(GreenRiver Passport)을 이용한 IMC전략 |
||
귀소본능 |
사람 안에서 흐릅니다. |
||
장 려 상 (5) |
환경보전 협회장상 |
Green light |
아낌없이 주는 4대강 |
WWW |
상상콘테스트 |
||
모세의 지팡이 |
친환경 친수문하 정착을 위한 Communication 제안서 |
||
KUDOS |
친환경 친수문화의 확산을 위한 관계 구축 캠페인 '안녕하세요!' |
||
한울관 프리덤 |
'커뮤니티 맵 우리내'를 통한 지역하천 친수 문화 활성화방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