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텐츠 화면
![](/daegu/images/common/sub_683.png)
![](/daegu/images/common/mob_sub_683.png)
- 알림마당
- 공지·공고
- 공지
알림마당
공지
- 주40시간 근무제 시행 관련 토요민원상황실 운영 안내
-
- 등록자명 : 노현옥
- 조회수 : 3,336
- 등록일자 : 2005.07.01
- 담당부서 : 기획과
-
<주40시간 전면 시행에 따른 토요민원상황실 운영 안내>
2005.7.1부터 행정기관 주40시간 근무제의 전면 시행으로 매주
토요일을 휴무함에 따라 국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행정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토요휴무일에도 토요민원상황실을 설치하여 09:00~13:00까지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기간 : 05.7.1이후 매주 토요일
○ 운영시간 : 09:00~13:00
○ 전화번호 : 053-760-2600
※ 휴무토요일에 일반부서로 전화할 경우 전화착신전환시스템에 의해 토요민원상황실로 자동연결됩니다.
-
-
- 이전글
- 측정대행업 등 업무이관 안내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