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알림마당
  • 공지·공고
  • 공지
공지
게시물 조회
  • 주40시간 근무제 시행 관련 토요민원상황실 운영 안내
    • 등록자명 : 노현옥
    • 조회수 : 3,336
    • 등록일자 : 2005.07.01
    • 담당부서 : 기획과
  • <주40시간 전면 시행에 따른 토요민원상황실 운영 안내>

    2005.7.1부터 행정기관 주40시간 근무제의 전면 시행으로 매주
    토요일을 휴무함에 따라 국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행정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토요휴무일에도 토요민원상황실을 설치하여 09:00~13:00까지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기간 : 05.7.1이후 매주 토요일
    ○ 운영시간 : 09:00~13:00
    ○ 전화번호 : 053-760-2600

    ※ 휴무토요일에 일반부서로 전화할 경우 전화착신전환시스템에 의해 토요민원상황실로 자동연결됩니다.
  • 목록
  • 이전글
    측정대행업 등 업무이관 안내
    다음글
    사전환경성검토 협의시 빈번한 보완사항 공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   
  •   
  •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