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텐츠 화면
- 알림마당
- 공지·공고
- 전체
알림마당
전체
- 물품구매공고
-
- 등록자명 : 계획과
- 조회수 : 3,412
- 등록일자 : 2001.06.23
- 담당부서 : 계획과
-
전주지방환경관리청 물품공고 제 2001-2호
우리청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대기오염도 검사장비 및 감염성폐기물 분석용 부대장비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 공고합니다.
2001. 6. 23.
전주지방환경관리청 재무관
------------------------------------------------------------------------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제 1 물품군
- 대기오염도 검사장비 및 부품
ㅇ 4ft Cooling Probe Assembly for Dust
ㅇ Stack Sampling System 부품
나. 제 2 물품군
- 대기오염도 검사장비
ㅇ Automatic Gas Analyzer
ㅇ Aneroid Barometer(기압계)
- 감염성폐기물 분석용 부대장비
ㅇ Incubator
ㅇ Narrow mouth Bottle
ㅇ Attest Rapid Readout Biological Indicator
2. 계약방법 : 수의계약
3. 계약일정
가. 견적서의 제출
- 제출일시 : 2001년 6월30일 13:00
-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제출(제출시한까지 도착분에 한함), FAX제출
(제출시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제출장소 : 전주지방환경관리청 계획과
ㅇ 주소 :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407-1(우편번호 560-243)
ㅇ FAX : 063-253-9363
- 제출시 유의사항
ㅇ 물품 견적은 물품군별로 구분하여 견적서 제출
ㅇ 견적서 제출시 각 물품에 대한 사양서를 함께 제출
나. 계약상대자의 선정
- 물품군별 총액기준으로 최저가 견적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되
우리청 구매사양에 부합여부 검토 후 결정
4. 계약의 체결
가. 계약의 체결 : 계약상대자 선정후 5일이내
나. 납품기한 : 구매물품별 결정
다. 계약시 제출서류
- 계약이행 보증금(증권) : 계약금액의 20%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가. 견적서의 제출은 제출시한내에 제출된 것만 유효하며 그 이외의 것은
무효처리함
나. 견적서 제출자는 첨부의 각 품목별 규격 또는 사양서를 숙지하여
우리청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에 부합되는 물품을 견적하여야 함
다. 계약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다음으로 문의바람
- 계약관련 : 전주지방환경관리청 계획과 정성욱(063-253-9361∼2)
- 대기오염도검사장비 및 부품관련 : 지도과(063-253-9262∼3)
- 감염성폐기물 분석용 부대장비 및 초자류 : 측정분석과 나은영
(063-253-9264)
첨부 물품별 규격 또는 사양서 각 1부. -
- 이전글
- 간부회의자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