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알림마당
  • 공지·공고
  • 전체
전체
게시물 조회
  • 민원사무처리기준 변경에 따른 민원구비서류 감축
    • 등록자명 : 계획과
    • 조회수 : 2,828
    • 등록일자 : 2002.12.10
    • 담당부서 : 계획과
  • 행정자치부고시 제2002-21호와 관련하여,
    민원사무처리기준 변경에 따른 민원구비서류 감축내용이 붙임과 같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문의는 민원업무 담당자나 우리청 계획과(전화 270-182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목록
  • 이전글
    주간업무실적 및 계획
    다음글
    12월 첫주 주간업무계획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   
  •   
  •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