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텐츠 화면
- 알림마당
- 공지·공고
- 전체
알림마당
전체
- 민원사무처리기준 변경에 따른 민원구비서류 감축
-
- 등록자명 : 계획과
- 조회수 : 2,828
- 등록일자 : 2002.12.10
- 담당부서 : 계획과
-
행정자치부고시 제2002-21호와 관련하여,
민원사무처리기준 변경에 따른 민원구비서류 감축내용이 붙임과 같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문의는 민원업무 담당자나 우리청 계획과(전화 270-182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
- 이전글
- 주간업무실적 및 계획
- 다음글
- 12월 첫주 주간업무계획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