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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품구매 및 용역계약 운영실태 부분감사 일정 및 감사정보 의견 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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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자명 : 관리자
- 조회수 : 6,455
- 등록일자 : 2004.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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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 감사관실에서는 국민이 참여하는 열린감사를 실시하여
신뢰받는 환경행정을 구현하고자 소속기관에 대한 물품구매
및 용역계약 운영실태 부분감사 일정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감사를 실시하게 되는 아래 소속기관에 대하여 감사
정보 사항을 사전에 수집․파악하고 있으니 피 감사기관의
부당한 업무처리 사례 등 많은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개요
◦ 감사대상기관 : 국립환경연구원, 한강유역환경청,
낙동강유역환경청,금강유역환경청, 영산강유역환경청,
경인지방환경청, 원주지방환경청, 전주지방환경청
◦ 감사기간 : 2004. 3. 25 ~ 4. 1(6일간)
◦ 감사범위 : 2003년 이후 물품구매 및 용역계약을 실시한
회계 업무전반
◦ 감사종류 : 부분감사
□감사대상업무 ◦ 특정업체, 특정물품 구매․계약여부 ◦ 500만원이상의 물품구매시 전자입찰제 및 청렴서약제 도입시행여부 ◦ 원가계산에 의한 예정가격작성준칙 준수여부 ◦ 학술연구용역비 중 인건비와 경비 산출시 매년 고시되는 기준단가 적용 여부 등 □제출내용 : 민원이나 부당한 업무처리, 업무개선 사항 등 감사에 필요한 정보 사항 ※ 의견을 제출하신 분에 대한 신분은 보장하고 있으니 가능한 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주시고 실명 및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여 무기명으로 제보를 해 주시는 사항에 대해서도 감사에 참고자료로 활용 할 계획 입니다.
□제출기한 : 2004. 3. 26 까지
□제출방법 : 인터넷, 전화, FAX 또는 우편을 이용
□제출처 : 환경부 감사담당관실 - 이메일 : yeom413@me. go. kr (보내시는 분의 이메일 주소 명시) - 전화 : 02) 2110- 6535~7 - FAX : 02) 504- 9203 - 우편 :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1 정부과천청사 5동 (우편번호 : 427-7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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