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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험 시약 및 소모품 전자입찰 공고
    • 등록자명 : 혁신기획과
    • 연락처 : 063-270-1814
    • 조회수 : 2,866
    • 등록일자 : 2008.12.01
    • 담당부서 : 기획과
  • 전주지방환경청 공고 제 2008 - 제 13 호

    (전자입찰공고 번호                -          호)


    시약 및 소모품 전자입찰공고


    1. 전자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시험 시약 및 소모품 128종

       나. 구입물품내역 : 내역별첨

       다. 기 초  금 액 : ₩49,293,200원(부가세 포함)

     2. 전자입찰 접수 및 개찰일시

        가. 접수 및 마감 : 2008.12.2(화), 10:00 ~ 12.9(화), 10:00

      나. 개찰 : 2008.12.9(화) 11:00, 전주지방환경청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전자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자로 등록을 부여받은 업체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전일까지 이용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 입찰자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지역제한 경쟁입찰로서 주된 영업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이 가능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총액입찰(부가세포함)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동가 낙찰자가 있는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내지 제38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조달청기준적용)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위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사용등록으로 갈음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후 ‘08년 12월 23일 이내에 지정한 납품장소에 납품하여야 하며 물품 검수시 제품에 이상 발견시는 즉시 교환하여야 합니다.

       사. 구입품목의 잔여 유효기간은 납품일 현재 1년 이상이어야 합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행정사항은 전주지방환경청 혁신기획과 (☎ 270-1814)로, 규격 및 내용은 측정분석과 (☎ 270-18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8.  12.  1.


    전주지방환경청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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