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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린 낙동강유역환경청 구현을 위한 고객과의 약속
    • 등록자명 : 관리자
    • 조회수 : 4,944
    • 등록일자 : 2008.08.20
  • 『클린 낙동강유역환경청』구현을 위한 고객과의 약속


      낙동강유역환경청에서는 투명하고 깨끗한 이미지 제고와 대국민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올해 청렴분위기 정착 및 고객참여 확대 등 다음과 같은 시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들의 윤리의식 강화를 통한 청렴분위기 정착을 위해


      민원업무 담당자들로 구성된 청렴도 향상 T/F팀을 운영하여 민원인에게 불편을 주거나 취약분야 부패유발 요인에 대한 제도개선 과제를 발굴하여 중점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청렴계약제, 클린카드제, 부패위험도 자기진단제 등 다양한 부패방지 활동을 통하여 공직자들의 윤리의식을 한층 강화하여 부패 없는 깨끗한 청렴행정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참여 확대를 통한 청렴도의 획기적 향상을 위해


      업무추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부조리와 불친절 등에 대한 일반국민과 내부자로부터 신고 및 제보를 받아 처리하는 부조리 신고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민원인을 대상으로 전화 또는 우편으로 민원처리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민원불만이나 불편사항을 즉시 개선 및 시정토록 하는 민원서비스 모니터링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청렴조직 정착으로 국민에게 『꿈과 희망, 기쁨과 행복을』


      고객은 공직자에게 무한한 책임과 최고수준의 청렴성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공직자 한명 한명이 뇌물을 거절하는 수준을 넘어 주고받는 시험대 자체가 없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만약  금품,향응을 요구하는 공무원이 있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신고하여 주시면 사실 확인 후 잘못된 사항은 바로 시정-개선하고, 관련 공무원에 대해서는 징계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청렴행정 실현이 사회발전과 아름다운 미래를 여는 초석이라고 생각합니다. 낙동강유역환경청은 청렴도 향상을 위한 각종 시책을 통해 부패 없는 조직으로 고객에게 꿈과 희망, 기쁨과 행복을 안겨주는 국민을 위한 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08년 8월 20일

                       낙동강유역환경청장   변 주 대 드림




     

    ☞ 낙동강유역환경청 부조리 신고

       ☎ 055-211-1610(총무과장), 055-211-1612(담당)

       http://ndg.me.go.kr(통합민원⇒사이버신고⇒부조리/불친절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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